연구수행

번호 제목 수행기관 기간 다운로드
30 가상융합경제(메타버스) 활성화 포럼 운영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23
29 디지털치료제로서 게임 활용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28 디지털 전환과 융합 혁신 성장 전략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21
27 게임의 가치 제고 및 저변 확산을 위한 e스포츠와 게임문화 조성 서울산업진흥원 2020
26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게임문화 융합연구2)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25 미국 게임 시장 분석 보고서 콘텐츠경영연구소 2019
24 중국게임 시장 분석 보고서 콘텐츠경영연구소 2018
23 베트남 게임 시장 분석 보고서 콘텐츠경영연구소 2017
22 건강한 게임문화 진흥계획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산업협회 2017
21 대기업 상생연구보고서 네이버의 ‘전략적 생태계 구축과 동반성장’ 전경련 중소기업센터 2015. 2.28 다운로드
20 CMI 비즈니스 리포트: 터키 온라인게임 시장 현황 / CMI Business Report: A report of an issue and trends in Turkey gaming industry 콘텐츠경영연구소 2010년 2월 9일
19 CMI 비즈니스 리포트: 러시아 온라인게임 시장 현황 / CMI Business Report: A report of an issue and trends in Russia gaming industry 콘텐츠경영연구소 2010년 2월 9일
18 China Joy 2009: 중국 온라인 게임산업 변화 진단 콘텐츠경영연구소 2009년 다운로드
17 E3 2009: MS, 닌텐도, 소니의 경쟁 전략 분석 콘텐츠경영연구소 2009년
16 가상세계 확대에 따른 정책방향 및 파급효과 분석 연구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2008년
15 CMI분석리포트 #08-02 중국 온라인게임 최신 동향 분석 콘텐츠경영연구소 2008년
14 GRC 2008년 연구보고서 한국게임산업진흥원 2008년
13 CMI분석리포트 #08-01 일본 게임 시장의 최신 동향과 대응 전략 콘텐츠경영연구소 2008년
12 GRC 2007년 연구보고서 한국게임산업진흥원 2007년 다운로드
11 온라인게임 산업경영전략연구 한국게임산업진흥원 2007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