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강연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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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연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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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
제 1 회 차세대 게임 포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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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위기와 그 해결 방안 |
NC Soft 이재호 부사장 |
26분 50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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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게임산업 산학협력 (토론 : 숭실대 오경수 교수) |
고려대 한정현 교수 |
35분 26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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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
향후의 콘텐츠환경 변화와 한국 온라인게임 (토론 : 아주대 오규환 교수) |
이화여대 이인화 교수 |
32분 38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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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
한국 온라인게임 - 이노베이터의 딜레마를 진단한다. (토론 : 서울대 노상규 교수) |
중앙대 위정현 교수 |
38분 45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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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질의 응답 및 정리 |
전 체 |
24분 58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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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Asia Online Game Conference 2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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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온라인게임의 미래 |
한국게임산업협회 권준모 회장 |
47분 23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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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
게임명가 일본, 온라인게임의 현주소 |
BBA온라인게임 부회 kiyoshi shin 회장 |
63분 37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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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SK Telecom 게임사업 콘텐츠 전략 |
SK Telecom 조용보 부장 |
38분 18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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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
OSMP를 통한 콘텐츠의 새로운 가능성 : 웹젠 헉슬리 |
웹젠 강기종 PD |
34분 48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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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플렛폼별 등급 분류 및 등급 분류 제도 해석 |
게임물 등급 위원회 황인선 사무국장 |
56분 41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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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한국 온라인게임산업의 위기와 대안 |
콘텐츠경영연구소/중앙대 위정현 교수 |
51분 0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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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중국게임이 몰려온다 : 완미세계 철저 해부 |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 이재홍 교수 |
54분 2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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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글로벌 직접서비스 기반의 글로벌 퍼블리싱 전략 |
조이맥스 김정수 이사 |
43분 46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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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캐주얼게임 시장의 새로운 발견 : 싱글 다운로드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
NHN 김석환 유닛장 |
32분 44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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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꿈의 공간, 또 다른 세계의 거대한 확장 |
린든랩 필립 로즈데일 대표이사 |
59분 46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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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중국 최대의 동접자수를 보유한 Tencents |
Tencents Peng Lu Head of OnlineGame Corp. |
54분 11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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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현장의 목소리: 학교는 무엇을 어떻게 했는가 |
청명고등학교 김청극 교장 |
19분 51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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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무엇을 얻었는가 : 정부주도 경제관에서 시장주도 경제관으로 - 청명고 정치수업 구성 과정과 효과 - (1/2) |
(사)콘텐츠경영연구소 원은석 팀장 |
18분 14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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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무엇을 얻었는가 : 정부주도 경제관에서 시장주도 경제관으로 - 청명고 정치수업 구성 과정과 효과 - (2/2) |
(사)콘텐츠경영연구소 위정현 교수 |
16분 49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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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무엇을 얻었는가: 중세로 떠나는 시간여행 - 일본 덴파고교 역사수업 |
동경대 바바 아키라 교수 |
45분 10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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