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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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제 1 회 차세대 게임 포럼 - -
26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위기와 그 해결 방안 NC Soft 이재호 부사장 26분 50초 동영상 보기
25 게임산업 산학협력 (토론 : 숭실대 오경수 교수) 고려대 한정현 교수 35분 26초 동영상 보기
24 향후의 콘텐츠환경 변화와 한국 온라인게임 (토론 : 아주대 오규환 교수) 이화여대 이인화 교수 32분 38초 동영상 보기
23 한국 온라인게임 - 이노베이터의 딜레마를 진단한다. (토론 : 서울대 노상규 교수) 중앙대 위정현 교수 38분 45초 동영상 보기
22 질의 응답 및 정리 전 체 24분 58초 동영상 보기
21 Asia Online Game Conference 2007 - -
20 아시아 온라인게임의 미래 한국게임산업협회 권준모 회장 47분 23초 동영상 보기
19 게임명가 일본, 온라인게임의 현주소 BBA온라인게임 부회 kiyoshi shin 회장 63분 37초 동영상 보기
18 SK Telecom 게임사업 콘텐츠 전략 SK Telecom 조용보 부장 38분 18초 동영상 보기
17 OSMP를 통한 콘텐츠의 새로운 가능성 : 웹젠 헉슬리 웹젠 강기종 PD 34분 48초 동영상 보기
16 플렛폼별 등급 분류 및 등급 분류 제도 해석 게임물 등급 위원회 황인선 사무국장 56분 41초 동영상 보기
15 한국 온라인게임산업의 위기와 대안 콘텐츠경영연구소/중앙대 위정현 교수 51분 02초 동영상 보기
14 중국게임이 몰려온다 : 완미세계 철저 해부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 이재홍 교수 54분 22초 동영상 보기
13 글로벌 직접서비스 기반의 글로벌 퍼블리싱 전략 조이맥스 김정수 이사 43분 46초 동영상 보기
12 캐주얼게임 시장의 새로운 발견 : 싱글 다운로드 게임 시장을 중심으로 NHN 김석환 유닛장 32분 44초 동영상 보기
11 꿈의 공간, 또 다른 세계의 거대한 확장 린든랩 필립 로즈데일 대표이사 59분 46초 동영상 보기
10 중국 최대의 동접자수를 보유한 Tencents Tencents Peng Lu Head of OnlineGame Corp. 54분 11초 동영상 보기
9 현장의 목소리: 학교는 무엇을 어떻게 했는가 청명고등학교 김청극 교장 19분 51초 동영상 보기
8 무엇을 얻었는가 : 정부주도 경제관에서 시장주도 경제관으로 - 청명고 정치수업 구성 과정과 효과 - (1/2) (사)콘텐츠경영연구소 원은석 팀장 18분 14초 동영상 보기
7 무엇을 얻었는가 : 정부주도 경제관에서 시장주도 경제관으로 - 청명고 정치수업 구성 과정과 효과 - (2/2) (사)콘텐츠경영연구소 위정현 교수 16분 49초 동영상 보기
6 무엇을 얻었는가: 중세로 떠나는 시간여행 - 일본 덴파고교 역사수업 동경대 바바 아키라 교수 45분 10초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