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수행기관 |
기간 |
세부항목 |
22 |
일본 게임산업 동향 분석 |
기업의뢰 |
2016 |
|
21 |
삼성경제연구소 SERI 엔씨소프트 케이스 스터디 |
위정현 교수 |
- |
자세히보기 |
20 |
온라인게임을 활용한 정치의식 함양 프로젝트 |
콘텐츠경영연구소 |
'07.10 ~ '08.03 |
|
19 |
전자책 사용자의 수용도와 해외 진출 시장 조사 |
콘텐츠경영연구소 |
'07.9~'07.12 |
|
18 |
Hangame Japan의 서비스 전략 : 시장환경, 경쟁자분석, 규제 대응 전략 |
콘텐츠경영연구소 |
'07.8~'07.12 |
|
17 |
온라인게임산업 경영전략 연구(한국게임산업개발원) |
콘텐츠경영연구소 |
'06.11 ~ '07.4 |
|
16 |
사행성 게임산업 실태조사 분석(국회) |
콘텐츠경영연구소 |
'06.7.9~'06.7.31 |
|
15 |
2006년 온라인게임 교육훈련 프로젝트(문화관광부) |
콘텐츠경영연구소 |
'06.4 ~ '06.12 |
|
14 |
아시아 온라인게임 컨퍼런스 |
콘텐츠경영연구소 |
'05.2 ~ '05.10 |
자세히보기 |
13 |
차세대 인력 양성 프로젝트 C Generation Project |
콘텐츠경영연구소 |
'06.3 ~ 진행중 |
|
12 |
온라인게임 교육활용 프로젝트 |
콘텐츠경영연구소 |
'05.6 ~ '05.11 |
자세히보기 |
11 |
해외 신규 DC시장 진출 전략 연구 II (일본 동남아편) |
콘텐츠경영연구소 |
'05.7 ~ '06.3 |
|
10 |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서의 아이템 거래 현황 분석 |
콘텐츠경영연구소 |
'04.1 ~ '04.5 |
|
9 |
온라인게임 리니지Ⅱ 유료화 전략 분석 |
콘텐츠경영연구소 |
'03.8~'04.1 |
|
8 |
콘텐츠산업의 수요 구조와 비즈니스 모델 분석 |
콘텐츠경영연구소 |
'03.4~'04.9 |
|
7 |
애니메이션 산업 분업구조의 한일 비교 분석 |
콘텐츠경영연구소 |
'03.3~'03.12 |
|
6 |
온라인게임 레드문 사용자의 한일 비교 분석과 일본 진출 전략 수립 |
콘텐츠경영연구소 |
2002.3.1~2003.3.28 |
자세히보기 |
5 |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한일 비교 분석과 일본 진출 전략 수립 |
콘텐츠경영연구소 |
2002.3.1~2003.3.28 |
|
4 |
한일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 사용자 비교 분석과 전략 수립 |
콘텐츠경영연구소 |
2002.10~2003.3 |
|
3 |
일본중소기업의 인력수급 실태와 수급원활화를 위한 정책 |
콘텐츠경영연구소 |
2001.4~200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