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수행

번호 제목 수행기관 기간 세부항목
22 일본 게임산업 동향 분석 기업의뢰 2016
21 삼성경제연구소 SERI 엔씨소프트 케이스 스터디 위정현 교수 - 자세히보기
20 온라인게임을 활용한 정치의식 함양 프로젝트 콘텐츠경영연구소 '07.10 ~ '08.03
19 전자책 사용자의 수용도와 해외 진출 시장 조사 콘텐츠경영연구소 '07.9~'07.12
18 Hangame Japan의 서비스 전략 : 시장환경, 경쟁자분석, 규제 대응 전략 콘텐츠경영연구소 '07.8~'07.12
17 온라인게임산업 경영전략 연구(한국게임산업개발원) 콘텐츠경영연구소 '06.11 ~ '07.4
16 사행성 게임산업 실태조사 분석(국회) 콘텐츠경영연구소 '06.7.9~'06.7.31
15 2006년 온라인게임 교육훈련 프로젝트(문화관광부) 콘텐츠경영연구소 '06.4 ~ '06.12
14 아시아 온라인게임 컨퍼런스 콘텐츠경영연구소 '05.2 ~ '05.10 자세히보기
13 차세대 인력 양성 프로젝트 C Generation Project 콘텐츠경영연구소 '06.3 ~ 진행중
12 온라인게임 교육활용 프로젝트 콘텐츠경영연구소 '05.6 ~ '05.11 자세히보기
11 해외 신규 DC시장 진출 전략 연구 II (일본 동남아편) 콘텐츠경영연구소 '05.7 ~ '06.3
10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에서의 아이템 거래 현황 분석 콘텐츠경영연구소 '04.1 ~ '04.5
9 온라인게임 리니지Ⅱ 유료화 전략 분석 콘텐츠경영연구소 '03.8~'04.1
8 콘텐츠산업의 수요 구조와 비즈니스 모델 분석 콘텐츠경영연구소 '03.4~'04.9
7 애니메이션 산업 분업구조의 한일 비교 분석 콘텐츠경영연구소 '03.3~'03.12
6 온라인게임 레드문 사용자의 한일 비교 분석과 일본 진출 전략 수립 콘텐츠경영연구소 2002.3.1~2003.3.28 자세히보기
5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한일 비교 분석과 일본 진출 전략 수립 콘텐츠경영연구소 2002.3.1~2003.3.28
4 한일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 사용자 비교 분석과 전략 수립 콘텐츠경영연구소 2002.10~2003.3
3 일본중소기업의 인력수급 실태와 수급원활화를 위한 정책 콘텐츠경영연구소 2001.4~20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