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강연제목 |
강연날짜 |
46 |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MMERSIVE MEDIA AND CONTENTS 2024 |
2024. 1. 15. |
45 |
2023 가상융합경제포럼 글로벌 컨퍼런스 in Hanoi |
2023년 11월 7일 |
44 |
2021가상융합경제 활성화 포럼 2차 세미나 |
2021.10.06 |
43 |
2021가상융합경제 활성화 포럼 1차 세미나 |
2021.09.07 |
42 |
EBS 비즈니스 리뷰, EBS 비즈니스 리뷰 1주년 기획_위정현 거인을 말하다 |
2021.6.6. |
41 |
EBS 비즈니스 리뷰, 일본으로 바라본 한국의 미래 IT |
2021.2.4. |
40 |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한국게임학회 신년 토론회 "늘어나는 중국게임 수입 어떻게 봐야하나", 발표, "늘어나는 중국게임 수입의 문제점 및 대응 방향", 더 화이트베일 노블레스홀 |
2019.02.22. |
39 |
콘텐츠미래융합포럼 제5차 정책토론회 "넥슨 매각 사태: 그 원인과 대안은 무엇인가", 발제,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실, https://www.youtube.com/watch?v=2OArUrGSPxA |
2019.01.14. |
38 |
융합콘텐츠리더스클럽 4차산업혁명과 미래 컨퍼런스 "융합콘텐츠 산업 고찰과 전략적 대안", 분과발표, "융합콘텐츠 산업 고찰 및 전망", 양재동 엘타워 5층 메리골드홀 |
2018.12.18. |
37 |
신산업 일자리 창출 어떻게 할 것인가 세미나, 발표, "가상현실",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
201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