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학회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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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륜, 위정현(2021). 혁신저항 모형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게임수용의도 연구.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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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우, 위정현(2021). 게임 내 자산에 대한 게임 이용자 양면 태도와 이에 미치는 요인 탐색 연구.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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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비, 위정현(2021). 메타버스 내 캐릭터 동일시에 관한 연구.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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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태구, 위정현(2021). 해외 시장에서의 국내 게임사 포지션에 대한 고찰.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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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태구, 위정현(2020). 게임을 통한 조건부가치측정법 한계점 극복 제언.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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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우, 위정현(2020). 게임 내 자산에 대한 게임 이용자 양면 태도와 이에 미치는 요인 탐색 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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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재연, 위정현, 이흥주, 남현우, 이수화, 홍성관, 오승준(2020). 게임문화, 게임플랫폼, 게임장르에 대한 국내 논문 분석.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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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재연, 위정현, 이흥주, 남현우, 이영숙, 이수화, 홍성관, 오승준 (2020). 게임 팬덤의 사회적 가치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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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태구, 위정현(2020). 동물의 숲을 통한 장소애착 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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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우, 위정현(2020). 패치내역을 이요한 게임 IP 관리 전략 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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