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발표

번호 학회제목 다운로드
39 백종륜, 위정현(2021). 혁신저항 모형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게임수용의도 연구.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38 박성우, 위정현(2021). 게임 내 자산에 대한 게임 이용자 양면 태도와 이에 미치는 요인 탐색 연구.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37 김은비, 위정현(2021). 메타버스 내 캐릭터 동일시에 관한 연구.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36 강태구, 위정현(2021). 해외 시장에서의 국내 게임사 포지션에 대한 고찰. 2021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 대회
35 강태구, 위정현(2020). 게임을 통한 조건부가치측정법 한계점 극복 제언.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34 박성우, 위정현(2020). 게임 내 자산에 대한 게임 이용자 양면 태도와 이에 미치는 요인 탐색 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33 심재연, 위정현, 이흥주, 남현우, 이수화, 홍성관, 오승준(2020). 게임문화, 게임플랫폼, 게임장르에 대한 국내 논문 분석.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32 심재연, 위정현, 이흥주, 남현우, 이영숙, 이수화, 홍성관, 오승준 (2020). 게임 팬덤의 사회적 가치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추계 학술발표 대회
31 강태구, 위정현(2020). 동물의 숲을 통한 장소애착 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
30 박성우, 위정현(2020). 패치내역을 이요한 게임 IP 관리 전략 연구. 2020년 한국게임학회 춘계 학술발표대회